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정보

리큅 에어프라이어로 오뚜기 냉동 피자 맛있게 먹기

by 퀸 & 킹 2020. 8. 22.

리큅 에어프라이어로  오뚜기 냉동 피자 맛있게 먹기

 

 

 

오늘은 냉동피자를 먹자는 똥강아지들 요청하에?

피자를 해봤네요~마트에서 할인할때 꼭 사다놓는 아이에요.

맛도좋고 간단한 식사?간식?으로도 저는 좋더라고요^^

 

 

조리방법으로는 요렇게 박스에 설명되어 있네요~^^
저는 새로구입한 에어프라이기에 할꺼에요~
집에 있으신 걸로 알맞게 요리해 드시면 될것같네요~

 

 

두둥~~새로 구입한 리큅 에어프라이어에요^^
기존에 있던 에어프라이어는 작아서 친정에 갔다놨어요,
지인집에 놀러갔다가 피자를 한번에 넣고 하는걸보고
뿅~♡반해버렸지 뭐에요~
용량도 크고,구성도 좋아서 아주아주 잘 쓰고있답니다.

 

 

나중에 리큅 에어프라이어 다시 포스팅 해야겠어요.^^

 

 

 

냉동피자의 열량이에요.
혹 다이어트중인 분이 계시다면 참고해서 드세요~

 

 

 

박스를 뜯으면 비밀로 포장되어 있어요~
비밀 포장을 뜯고 요렇게 올려주세요^^
포장지에 200도에 4~5분이라고 해서 시간대로
했다가~덜 된것같아 5분더 돌렸더니~~~

 

 

 

요렇게 되었어요~^^
ㅋㅋㅋ 새로산 에어프라이어가 맘에 들어선지~
전에 에어프라이어에 했던것보다 더 맛이 좋은것 같은
느낌~~~~~^^ㅋㅋㅋ

 

 

요렇게 비오는 주말 컴터앞에서 맛난 맥주와 피자에
행복을 느껴봅니다~

돈도 많이 안들고 집에서 편안하게 드셔보세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