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코로나 바이러스 : 필리핀에서 수백만 명이 폐쇄 됨

by 퀸 & 킹 2020. 8. 6.

코로나 바이러스 : 필리핀에서 수백만 명이 폐쇄 됨

관련 주제

이미지 저작권유럽 ​​PHOTOPRESS AGENCY
이미지 캡션

 

 

 

 

마닐라 주민은 필수품을 위해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의사들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하면서 의료 시스템이 무너질 수 있다고 경고 한 후 필리핀의 수천만 명이 폐쇄되었습니다.

재택 명령은 이제 마닐라와 루손 섬에있는 4 개의 주변 지방에서 2 주간 진행됩니다.

이 나라는 6 월에 가장 엄격한 폐쇄 중 하나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병원은 확인 된 감염의 5 배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현재 100,000 명 이상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잠금은 필수 물품 구매 나 야외 운동을 제외하고 재택 주문으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중 교통 또한 정체되고 국내선이 착륙하는 반면 식당은 테이크 아웃으로 제한됩니다.

 

 

 

새로운 폐쇄는 토요일에 80 개의 의료 협회가 로드리고 두 테르 테 대통령에게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제한을 강화하기 위해 요구 한 이후에 나왔다.

일요일에 필리핀은 5,032 건의 새로운 감염을 발표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병원이 급증하는 환자 수를 줄이려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의사들은 회복 된 제한이 이제 의료 종사자들이 경우에 따라 급증에 대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좌초 된 노동자

화요일에 발효 된 셧다운에 대한 24 시간의 통지만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향으로 돌아갈 교통 수단없이 수도에서 좌초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36 세의 건설 노동자 인 루엘 다 마소 (Ruel Damaso)는 AFP에 "우리는 돈이 부족하다. 친척이 없기 때문에 공항을 떠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남부 도시 잠보 앙가로 돌아 가려고했다.

마닐라의 다른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두 번째로 실내에 머무를 준비를하기 전부터 제한이 시작되기 전날 음식을 비축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3 월 중순부터 5 월까지의 조기 폐쇄는 세계에서 가장 긴 재택 주문 중 하나였습니다.

 Covid-19에서 필리핀에서 2,104 명이 사망했다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