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World News] 레바논 베이루트 폭발 사고 참상

by 퀸 & 킹 2020. 8. 5.


[World News] 레바논 베이루트 폭발 사고 참상 


레바논의 구조 대원들은 화요일 폭발적인 폭발로 수도 베이루트의 항구 지역을 


황폐화시킨 후 실종 된 백 명 이상의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 폭발로 적어도 100 명이 사망하고 4,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도시 전체가 폭발로 흔들리고 항구 지역에 버섯 구름이 퍼지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폭발은 창고에 안전하지 않은 상태로 보관 된 질산 암모늄 2,750 톤으로 인한 것이라고 밝혔다. 


질산 암모늄은 농업에서 비료 및 폭발물로 사용됩니다.


아운 대통령은 긴급 내각 회의를 소집하고 수요일에 시작된 3 일의 애도를 선언했다.





화재를 보았지만 폭발을 기대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몇 초 동안 청각을 잃어 버렸고,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갑자기 유리가 차, 우리 주변의 자동차, 상점, 상점, 건물 전체에서 산산이 부서졌다. 


항구 지역에서 차로 5 분 거리에있는 집에서 폭발의 물결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내 건물이 흔들리고 있었고, 떨어지려고했고, 모든 창문이 강제로 열려있었습니다."


폭발은 또한 지중해 동부의 키프로스 섬에서 240km (150 마일) 떨어진 곳에서 느껴졌으며 


그곳 사람들은 지진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레바논의 적십자사 인 조지 케 타니 (George Kettani)는이를 "거대한 재앙"이라고 설명했다.


 "모든 곳에서 희생자와 사상자가있다." 


적십자사는 영안실을 설립하기 위해 레바논 보건부와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100 명 이상의 실종자를 찾기 위해 수색 및 구조 작전이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하마드 하산 (Hamad Hassan) 보건부 장관은 레바논의 건강 부문은 침대가 부족하고 중상을 입은 


환자를 치료하고 부상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장비가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하마다 하산은 전세계에 도움의 손길을 요청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


https://youtu.be/w5-VSjYfd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