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드추천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1 줄거리
등장인물 넷플릭스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2019년 2월 15일에 공개된 미드 추천 드라마
장르는 액션, 판타지, 슈퍼히어로 드라마이며 시청 등급은 15세 관람가.
양아버지에게 입양된 7명의 초능력자들이 양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세계를 구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초능력을 가진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멤버들이 인류의 파멸과 종말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입니다.
압도적 힘, 시간여행, 죽은자와의 대화, 매혹 등 다양한 초능력자들이
양아버지의 죽음을 파헤치는 드라마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10부작입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개요>>
초능력을 가진 남매들이 아버지의 장례식에서 다시 모인다.
그들 앞에 드러나는 가족의 비밀과 인류의 미래. 종말을 막아야 한다.
애증을 접고, 모두 손을 잡아라.
<<엄브렐러 아카데미 등장인물>>
레지널드 하그리브스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양부모이자 억만장자 기업가.
원래부터 기이한 모험가로 유명했으며, 한날 한시에 갑자기 태어난
아이들을 데리고 와 엄브렐라 아카데미를 창립했다.
괴팍한 만큼이나 엄해서, 평범한 부모 역할은 전혀하지 않고
초능력을 지닌 6명의 남매들을 이끌고 다니며 히어로 활동을 진두지휘한다.
초반에 그가 죽음으로써 집나갔던 형제들이 모이는 계기가 된다.
레지널드 하그리브스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양어머니이자 레지널드가 만든 로봇.
다른 형제들은 모두 그레이스를 "엄마(Mom)"이라고 부르며 친밀하게 대한다.
도중에 집안의 감시영상으로 인해 레지널드의 수상한 죽음의 배후로 의심받기도 한다
넘버1,스페이스보이 루서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넘버 1이자 리더. 보유 초능력은 괴력을 갖고있습니다.
성장과정에서 다른 형제들이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떠나갈때 홀로 마지막까지 아버지의 곁에 남아 명령을 따랐지만
아버지의 명령으로 혼자서 위험한 사건 해결을 위해 투입되어 죽기직전에 몰렸다가,
포고의 피에 기반한 특수한 혈청을 맞고 지금과 같은 거대하고 털이 북실한 상체를 보유하게되었다.
하지만 괴물같이 변한 신체에 적응하지 못한 루서의 상황이 정신적으로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한 아버지는
임무를 명목으로 루서를 4년간 달에 보냈고, 홀로 4년간 달에 머무르는 동안
본인은 계속 레지널드가 중요한 임무를 위해
자신을 달에 머물게 한 것으로 알고 있었다.어렸을 때 앨리슨과 썸씽이 있었지만,
형제들이 하나둘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떠나는 과정에서 앨리슨도 떠나면서 헤어지게 된다.
크라켄,넘버2,디에고 하그리브스
물건을 던졌을때 표적에 정확하게 맞추는 능력이 있습니다.
첫등장은 강도들을 상대로 자경단을 활동하고, 유도라 경위를 따라다니며 경찰학교를 다녔지만,
경찰에게 강요되는 각종 절차에 답답해하는 등, 적응하지 못했고 경찰이 되는 대신 자경단 활동을 하면서 경찰일에 참견을한다.
아버지 레지널드 하그리브스의 죽음이 알려지면서 십여년만에 엄브렐러 아카데미에 복귀해 형제들과 재회한다.
레지널드의 장례식에서 아버지에 대한 원망을 쏟아내다가 루서와 대판 주먹싸움을 벌이고 벤의 동상까지 부셔먹는다.
루머,넘버3,앨리슨 하그리브스
"내가 소문을 들었는데~"라고 말하며 일시적으로 조종, 최면을 거는 능력이 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떠난 후에는 유명 배우가 되었고, 결혼 후 딸도 낳았지만, 딸의 부탁으로 자신의 능력을 썼다가
결혼생활이 위험에 빠지고 양육권도 빼앗기고 딸을 너무 그리워한다.
바냐에 의해 목을 공격당해 죽음 직전까지 몰리고, 성대를 다쳐 말을 할 수 없게 된다.
세이앙스,넘버4,클라우스 하그리브스
죽은사람을 볼수있고, 대화하는 능력이 있다.
어렸을적 아버지가 클라우스의 능력을 향상 시키기위해 강제로 공동묘지에 가두는 훈련을 시키면서 정신적으로 망가지기 시작했고,
이후 주변에 죽은 망자들이 늘 넘쳐나다보니 아카데미를 떠난 이후에는 이를 버텨내기위해 마약을 섭취하고, 결국 중증 마약중독자가 된다.
다만 몸의 마약성분이 어느정도 빠져나가서 정신이 멀쩡해지기 시작하면 능력을 다시 발휘할 수 있게된다.
넘버 파이브
시간여행 능력을 갖고있다.
어릴적 미래로 가출을 시도했다가 미래에 지구가 멸망하여 형제들이 모두 죽은것을 목격하고,과거를 돌릴수있는 방법을 찾아 다시 지구가 멸망하기 전으로 돌아오는데...
호러,넘버6,벤 하그리브스
몸에서 괴물을 불러와 힘을 사용할수있는 능력이있습니다.
은행 금고 안에 있던 강도들을 모조리 살해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모습이 인상적이다.
그런데 본인은 이 능력을 부담스러워한다..
화이트 바이올린,넘버7,바냐 하그리브스 역
다른 형제들과 달리 아무런 능력이 없었던 탓에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일원도 아니었으며,
집안에서도 깍두기 신세로 소외당하며 자라 형제들에게 열등감과 소외감을 가지고 있었다.
그후 성인이된후 바이올린 연주를 활동을하고 그녀에게 관심을 보이는 레널드라는 남자와
만나게되면서 본인에게 숨겨진 능력이 있다는걸 깨닫게된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에피소드>>
오랜 애증을 간직한 초능력자 남매들. 그들이 아버지의 죽음 뒤에 도사린 거대한 비밀을 감지한다. 다가오는 종말, 인류의 운명을 위해 엄브렐러 아카데미가 다시 뭉친다.
=가족 모임
한때는 범죄와 싸우는 슈퍼히어로였던 하그리브스 남매들. 무엇이 그들을 망가뜨린 걸까.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함께, 성인이 된 그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인다.
=시간을 달리는 소년
시간 여행에서 겪은 일들을 바냐에게 들려주는 파이브. 그 모든 것이 정말 사실일까? 파이브가 의안의 주인을 찾는 사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남녀가 그의 흔적을 추적한다.
=평범한 아이
엄마가 무언가를 감추고 있다.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가족회의를 소집하는 루서와 앨리슨. 파이브를 쫓던 차차와 헤이즐은 중요한 단서를 확보한다.
=달에서 온 남자
7년 전, 루서에게 중요한 사건이 벌어졌다. 이제야 드러나는 루서의 사연. 클라우스는 차차와 헤이즐에게 큰 좌절을 안겨주고, 앨리슨은 레너드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넘버 5
한 치 앞을 짐작할 수 없는 나날. 파이브는 루서에게 비밀을 털어놓고, 클라우스는 길고 힘든 시간 여행을 경험한다. 약을 끊은 바냐는 뭔가 다른 기분을 느낀다.
=어떤 하루
바냐와 형제자매들의 갈등이 폭발한다. 마지막 남은 우애마저 말라버릴 위기. 파이브는 커미션 본부에서 관리자로 일을 시작하고, 차차는 쉽지 않은 지령을 받는다.
=또 다른 하루
하그리브스 남매들에게 주어진 새로운 기회. ‘해럴드 젠킨스’를 찾으면, 모든 것을 바로잡을 수도 있다. 레너드는 바냐를 숲으로 데려가 그녀의 힘을 확인하려 한다.
=소문을 들었는데
힘을 통제하기 위해 연습하는 바냐. 그 실마리는 하그리브스가 남긴 기록에 있다. 앨리슨은 바냐를 찾기 위해 지역 경찰과 동행하고, 전날 밤 벌어진 일을 알게 된다.
=외톨이
바냐는 충격과 절망의 구렁텅이에서 허우적댄다. 이제는 어디로 돌아가야 하나. 파이브 또한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 앞에 길을 잃는다. 하지만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폭탄
오랫동안 묻어왔던 가족의 비밀이 밝혀지고, 봉인된 분노가 폭발한다. 본격적으로 싹을 틔우는 종말의 씨앗. 엄브렐러 아카데미만이 인류의 파멸을 막을 수 있다.
1회~10회까지 보는 동안 시간이 지날수록 몰입감이있었어요..
시즌1의 결말이 궁금하게 끝나버려서 시즌2 봐야겠어요..
집에만 있는요즘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1>>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