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예능 영화 정보

한 사람만 재방송 촬영지 OST 안은진 김경남 강예원 조이 " 나를 좋아한다고?"

퀸 & 킹 2021. 12. 23. 09:56

한 사람만 재방송  촬영지 OST

안은진 김경남 강예원 조이 " 나를 좋아한다고?"

 

한 사람만 촬영지 ost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알아보기 

방송시간: 월요일 화요일 11시

몇부작: 16부작

채널: jtbc

감독: 오현종(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 그 남자의 기억법 등)

작가: 문정민(최고의 이혼)

등장인물: 안은진 김경남 강예원 박수영(조이)

한 사람만 OST - 양파 HAPPY END

한 사람만 촬영지 - 옥천에 위치한 수생식물학습원

 

시한부를 선고받은 여자와 밑바닥 인생남자가 살인사건으로 얽히며 서로 인생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이 되어가는 내용의 휴먼 멜로 이야기로 12월 20일부터 IDOL [아이돌 : The Coup]의 후속으로 방영 중인 JTBC 월화 드라마입니다.

 

한 사람만은 티빙에서 스트리밍으로 만나보실수있습니다.


어느 날, 지인이 희귀병으로 죽음을 선고받았다.
소뇌가 망가지고 근육이 마비되면서 서서히 죽음을 맞이하는 병이었다.
그의 나이, 서른이었다.


불가항력적인 상황 앞에서 그가 한 행동이란 계속 시계를 보는 일이었다.

“왜 자꾸 시계를 봐?” 물었다.
“한 시간마다 담배를 피우려고.”

생이란 그런 것이다.
죽음을 앞두고도 규칙을 세우고, 일상을 만든다. 할 일을 만든다.
나라면...무슨 할 일을 만들어볼까.

죽이자. 죽는 김에 한 사람만 죽이고 가자. 죽어 마땅한 놈으로.
그것은 대의일까, 분노일까.


 

한 사람만 등장인물

표인숙역 - 이남경
잘 들리지 않는 인숙은 할머니 손에 자랐다.
고집스럽고 독종이고, 제멋대로인 인숙은 세상에 소속된 적이 없다.
슬픔이든 기쁨이든 크게 다가 오지 않았다.
그렇게 죽음을 선고받은 지금도 잘 모르겠다.
남은 시간을 어떻게 받아 들여야할지..

민우천역 - 김경남
학창시절, 공부를 제법했고, 심성이 나쁜 것도 아니었다.
그 사건이 있기 전까진...
엄마는 비 오는 날에 늘 행운이 따른다고 말했다.
인숙을 처음 본 날도 비가 왔다.
어둠 속에 실루엣, 우천은 첫눈에 반한 것 같다.

강세연역 - 강예원
세연은 평범하게 살았다. 누구의 시선에 띄는 법 없이 평범하게. 회사 상사였던 남편과 결혼한지는 4년, 대단한 로맨스는 아니었다. 세연은 혈액암을 선고받고 나서야 그토록 믿고 의지했던 ‘평범’과 ‘안정’의 균열을 깨닫는다. 시한부를 선고받았는데, 정작 말할 곳이 없었다. 세연은 이 곳을 벗어 나야겠다고, 여기서 죽지는 않겠다고 결심하고, 그렇게 처음으로 궤도를 벗어났다.

성미도역 - 조이 (박수영)

인플루언서이자 인터넷 쇼핑몰 오너인 미도는 화려한 삶 한가운데 있었다. 인생의 정점에서 꺾이는 건 한순간, 정신을 차릴 틈도 없이 시한부를 선고받았다. 폐암 말기라고 말했다. 언제나 극적인 삶을 원했는데, 한방에 너무 극적으로 빠져버렸다. 그런데 죽음이란 게 어디 삶보다 극적이던가.

 

한 사람만 재방송 편성표

한 사람만 1회 마지막결말까지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TOP 5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TOP 5 안녕하세요.오늘은 무료로 드라마 예능을 시청하실수있는 사이트르르 소개하려고합니다. 요즘 송혜교 주연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옷 소매 붉

influencer10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