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영화 정보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4회 5회 줄거리 신은경의 분노.! 제니아빠는?

by 퀸 & 킹 2021. 3. 5.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4회 5회 줄거리

신은경의 분노.!  제니아빠는?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4회 5회 줄거리 신은경의 분노.! 김소연의 운명은?

 

 

윤희와 하윤철은 천서진의 목을 점점 조여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천서진의 쉐도우 싱어로 반전을 일으켰던 윤희가 천서진의 싸인회장에 찾아가 박영란과의 비밀유지 서약서를 보여주고, 서울 음대 동기 모임에도 참석해 서진을 불안에 떨게하였습니다. 하윤철은 단태와 서진이 만나기로했던 룸에 먼저 단태보다 먼저 들어가 서진을 당황하게했습니다. 곧바로 단태가 들어오자 하윤철을 숨기며 불안해하고...집에 엄마가 아파서 가봐야겠다는 거짓말로 단태와 헤어지고, 서진은 다시 하윤철이있는 호텔로 갑니다.

"당신이 왜? 돌아온걸까? 쭉 궁금했어."
"당신 나 한테 아직 마음있지? 나자극하는거잖아~ 그럼 내가 흔들려서 다 버리고 다시 당신한테 돌아갈것같애.?"
"혼자 오버해서 상상한 너한텐 미안하지만, 난 윤희 사랑해."
"주단태랑 아주 행복한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봐.?"
"이제 내마음에 이제 니가 없다는거지."

하윤철 역시 기자를 매수해 서진의 스캔들 기사를 만들면서 주단태와 천서진의 사이를 이간질 시켰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4회 5회 줄거리 신은경의 분노.! 김소연의 운명은?

여전히 주석경은 자신의 어머니를 죽인 범인이 오윤희라고 믿고있어서, 그 딸인 로나를 쉴 새 없이 괴롭히고, 서진의 딸 하은별 역시 여기에 동참하게 됩니다. 
로나를 도와준 제니를 왕따시키고, 그 과정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은 제니는 탈모까지 진행되는 심각한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하지만 모든 사실이 밝혀지면서 제니의 어머니 강마리가 분노를 하게됩니다. 

"왕따 당한게 나라고. 헤펠에서 욕먹고 얻어맞고,왕따당한게 나라고. 엄마는 아무것도 모르면서 왜? 난리야..."
"언제부터 그랬어? 누구야? 누가 너한테 그런거야 응? 내 딸한테 누가 그런거야..~"

 

모든 사실을 알게된 마리는 윤희를 찾아가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게됩니다.
"나 지금 천벌 받고있는거 맞죠.? 그죗값 고스란히 돌려받는 거잖아요.내가 미안해요."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4회 5회 줄거리 신은경의 분노.! 김소연의 운명은?

화가 잔뜩난 마리는 단태네 집에 쫒아갑니다.
"너 당장 제니한테가서 사과해."
"내가 왜요.? 난 잘못한거 없어요~"
"적당히 까불어. 펜트하우스 날려버리기전에 반성하는 척이라도 하라고."

"나 이제 당신한테 밎질것도 빛진것도 없어.꼴랑 아파트하나 던져주고,니가 내 남편한테 무슨짓했는지 낱낱이 밝혀볼까?"
"그얘긴 꺼내지 않는게 좋을텐데."
"내 남편이 니 대신 감옥 들어간거 우리 제니 때문이었어. 나 지금 눈에 뵈는거 없어. 어디까지갈지도 몰라. 각오해 당신 딸 주석경 내손으로 죽일수도 있어."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방송 4회 5회 줄거리 신은경의 분노.! 김소연의 운명은?

"재단이사장 사임한다는데 사실이야.?"
"아무리 내가 미워도 어떻게 오윤희랑 같이 나랑 칼 꽂을 짓을해.!"


"나 말고도 적이 많은가봐 천서진."
"배로나한테는 무조건 이겨."


"누가 뭐래도 아빠딸은 아빠딸은 은별이 하나야."


"대상줄 준비는 잘하고 계시죠.?"
"주석경.! 청아예고 절대 아무한테 안뺏겨."

 

펜트하우스 시즌2 베일에 쌓인 제니의 아빠로 허성태 배우가 나오기로 했었는데 출연이 불발되었다고 하네요.

마리가 교도소로 면회갔을때부터 왜? 갔는지! 누구인지! 정말 궁금했는데...

주단태때문에 교도소에 대신 들어간것 이라고하니, 주단태와는 무슨 사연이 또 있나봅니다.

오늘밤은 또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본방사수 해야지요!!^^

 

펜트하우스2 재방송 다시보기를 원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TOP 5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TOP 5 안녕하세요.오늘은 무료로 드라마 예능을 시청하실수있는 사이트르르 소개하려고합니다. 요즘 구미호뎐 펜트하우스 카이로스 등등 재미있

influencer10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