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영화 정보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by 퀸 & 킹 2020. 12. 25.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카카오 TV 며느라기 소개 

 

방송사: 카카오 TV 

방송시간: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몇부작: 12부작

 

요즘시대 평범한 며느리 '민사린'이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시월드 격공일기'드라마입니다.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카카오 TV 며느라기 4회 줄거리 

 

비가오는 휴일 아침.

구영과 사린은 빗소리를 들으며 연애할때의

약속처럼 행복한 여유를 누립니다.

 

과거 연애할때 구영과 사린은 수화기 넘어로

들리는 빗소리에 직접만나자고하고,

빗속을 걸으며 데이트를 합니다.

 

헤어지기 싫어서 서로의 집을 몇번씩

데려다주며 왔다갔다를 반복.

 

결혼하게되면 빗소리를 들으며 집에서 

뒹굴뒹굴 여유롭게 함께 시간을 보내자고 약속을 했었어요.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사린은 커피를 내리러가고,사린에게 걸려온 

전화를 구영이 받습니다.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하는 사린.

 

"구영아, 우리오늘은 아무것도 하지말고 빈둥대자." 

 

그러자 구영이 얘기를 하지요.

집에 제사가 있다고.......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친구 돌잔치와 겹친 날이라 고민을 하던중

구영이 말합니다.

"먼저가서 음식을하고 있으면 돌잔치에

갔다가 도와주겠다."고요..

 

"..............................................."

 

"돕는다고? 나를?."

"구영아 나는 니네 할아버지 얼굴도 본적이

없는데 내가 너를 돕는다고 생각이 들지 않니.?"

 

"사린아 내가 잠깐 미쳤었나봐. 오늘 집에가서

내가 도.와.....아니 많이 도......내가 다할께.

니가 옆에서 조금만 도와줘."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그렇게 시댁에가게됩니다.

음식을 하겠다던 구영은 시어머니와

작은 아버지들 때문에 음식을 안하게됩니다.

결국 사린이혼자 음식을하게되지요.

 

집으로 돌아오는길 안하던 일을하면 사린이 

시켜서 했다고 생각할까봐 아무것도 못했다는 

변명을 늘어 놓습니다.서로 다른 입장차이에 

부부싸움을 하게되네요..

 

화가난 사린은 커피마시고 오겠다고 하고...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형님에게 전화가 오네요.

뮤지컬 예매해 놓은것이있는데,본인은 갈수없으니

갈생각있느냐며....

 

"형님 오늘 제사 못온것때문에 그런거라면 

신경 안쓰셔도되요."

 

"사린씨 오늘 내가 못가서 서운한거예요?

제사는..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나는 사린씨한테 미안한 생각 없는데."

"그게 나랑 사린씨랑 나눠서 할일 이라고 생각안해요

그래서 안간거예요."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내가 나를 지키지 못한 순간들이 자꾸 떠오르는데 어떡하지.?"

 

 

카카오 TV 며느라기 등장인물 소개

박하선- 민사린 역

인테리어 가구업체에서 일하는 우리시대의 흔녀.

싹싹하고 친절한 성격에 사람들을 두루두루

돌보는 스타일이라 학교 다닐때는 과대를 했고

회사에도 능력을 인정받아 팀장급 대리라는

별명을 가지고있다.

센스있고 따뜻해서 분위기 메이커라는 소리도 듣는다.

 

권율- 무구영 역

은행에서 근무하는 우리시대 흔남.

무뚝뚝한 스타일이라 표나지 않아서 그렇지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보면 구영이 얼마나

진국인지 알수있다. 그래서 장모님도 

구영이라면 껌뻑죽는다.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문희경- 박기동 역

우리시대의 흔한 어머니.

자신은 TV 막장드라마에 나오는 극악한

시어머니와는 다르다고 자신한다. 아들과

결혼해준 예쁜 며느리를 딸처럼 아끼고 사랑한다.

며느리의 사생활을 존중한다. 자칭 신세대 시어머니.

다만 남자는 바깥일을 하는 사람이고,여자는 

집안일을 하는게 각자의 역활이니 

구영이 부엌에 들어오면 언짢다.

 

김종구- 무남천 역

구영의 아버지.

공무원으로 수십년간 일하다가 은퇴했다.

 

카카오 TV 며느라기 몇부작 4회 줄거리 박하선 권율 출연 

저는 며느라기 보면서 박하선이 나는 니네 할아버지 얼굴도 본적 없다는.......

말에 너무 공감하네요..저도 신랑한테 그렇게 얘기한적 있었거든요...

도와준다는 말...... 결혼하고 나서는 육아도 시댁일도 불편하긴해요~~

공감되믄 부분도있고 아닌 부분도있고,다음회가 궁금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