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해외 스포츠 정보

UFC 254 정다운 앨비 ufc 중계 다시보기 ufc 정다운 경기시간 무료볼수있는곳 경기 날짜

by 퀸 & 킹 2020. 10. 20.

UFC 254 정다운 앨비 ufc 중계 다시보기

ufc 정다운 경기시간 무료볼수 있는곳

 

 

 


UFC 3연승을 노리는 정다운 선수.
25일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UFC 254 언더 카드에서 샘 앨비와 라이트헤비급으로 경기가 진행 됩니다..
정다운은 올해 초 UFC 해설 위원 댄 하디가 선정한 "2020년 지켜봐야 할 유망주 5"에 포함됐다고 합니다. 
하디는 정다운에 대해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치는 동시에 정말 매력적인 선수"라고 표현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 정다운 선수 대단하다는것이겠지요...^^

 

 

 

 

UFC 데뷔전에서 이브라기모프를 잡았던 예술적인 길로틴초크 기술,그리고 부산 대회에서 로드리게스를

KO시켰던 강력한 펀치를 언급하며 "올해 라이트헤비급에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고도 했습니다.
정다운 선수는 한국인으로 보기 힘든 피지컬과 함께 성장도도 높은 코리안 탑팀 유망주 입니다.
ufc 데뷔전에서는 예전 효도르가 챔피언으로 지낸 단체인 M-1의
챔피언을 상대로 3라운드 서브미션 승을 거구기도 했습니다.

 


상대 앨비는 33승 14패 1무효 전적을 기록하고 있는 베테랑이다. 

최근 4연패로 부진 하고있기 때문에 어떻게든 정다운을 이기고 UFC에서 승리하려고 할것입니다.
밀리지 말고 정다운 선수 반드시 승리하길 기원 합니다..^^

정다운 선수와 앨비는 10월 25일 일요일  언더 카드로 새벽1시에 시작합니다.

 

내년에 랭킹에 드는 것이 목표라고 하니 요번에 우승하셨음 좋겠네요..^^
강한 정신력으로 정다운 선수 이기길 응원하겠습니다.

 

 

 

 


중계 방송은 SPOTV NOW, SPOTV ON을 통해 유료 시청이 가능 합니다.

그외 해외 스포츠 ufc 인터넷  중계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무료 시청 방법, 월드컵 테니스 UFC 메이저리그 챔피언스리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츠 광팬들이 축구, 농구, 메이져리그, 테니스 등 다양한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가 있는데요. 이제 4월에 챔피언스리그, 6월에 러시아월드컵, 그리고 무엇보다 메이저리

kkovl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