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영화 정보

비밀의 남자 재방송 다시보기 25회 26회 줄거리 예고 무료보기 엄현경

by 퀸 & 킹 2020. 10. 14.

비밀의 남자 재방송 다시보기 25회 
26회 
줄거리

예고 무료보기 엄현경

 

비밀의 남자 방송 놓쳤다면 

재방송 다시보기 참고하세요.▼.▼.▼.▼

 

 

 

비밀의 남자 재방송 줄거리=
태풍은 중매쟁이를 통해 DL그룹 외동아들과 한유라를 연결해 줬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DL그룹 외동아들이 서준이라는 사실을 알아챈 그는 서준과의 첫 만남에서 호의를 베풀며 호감을 얻었다. 서준은 자신이 진행한 신제품 디자인이 표절논란에 휘말려 난감한 상황에 빠진다.

 

 

 

 

태풍의 계획대로 숙자는 투자금을 모두 잃게 되고 빚더미에 앉게 된다.그로 인해 숙자는 충격에 빠지게 되고 

유정은 숙자와 연락이 닿지 않자 5년 만에 유라를 찾아가게 된다.
한유라,한유정자매의 가족이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아들 민우를 비참하게 버려 

죽음에 이르게 한 이들을 용서할 수 없어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하는 이태풍.

 

 

 

유정은 민우를 지키기 위해 태풍에게 거짓말을 했지만, 이내 후회를하며 태풍을 찾고있었다. 
이런 사실을 알 리 없는 태풍은 자신을 찾았다는 유정에게 
태풍= "뻔뻔하게 날 찾고 있었다고?"
민우와 함께 있는 유정을 보고는... 
태풍= "아들? 한유정 결혼했어?"
5년 전 차서준의 품에 안겨 있던 유정의 모습을 떠올린 태풍은 서준을 아이의 아빠라고 오해했다.

 

 

 

태풍이 서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발벗고 나선다.
태풍과 서준은 누군가를 기다리며 차에서 잠복을 하는가 하면, 범인처럼 보이는 남성과 싸움이 난다. 
위기에 처한 서준을 구해주는 태풍.태풍이 내민 손을 잡고 일어서서 환하게 웃는 두 사람의 브로맨스..진실은..?

 

 

 

DL그룹 입성을 꿈꾸며 DL그룹 안주인인 주화연의 마음을 사기 위해 사고까지 위장했던 유라.
 착한 척으로 화연의 눈에 드는 데 성공한 유라.
 화연은 상류층 지인들도 유라를 며느릿감으로 탐낸다며 아들 서준과의 만남을 유라에게 제의했다. 
유라="차서준만 잡으면 내 인생에 꽃길만 남았어"

 

 

 

 

유라의 계략에 빠져 새우 분말이 든 샐러드를 먹은 민혁은 가까스로 위기는 넘기지만 유정과 함께 병원에 가면서 다시 한번 위기를 맞는다. 화연을 통해 서준과 가까워지려던 유라는 계획이 틀어지자 DL 신상 라인 표절 사건을 이용해 다시 서준에게 접근하는데...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TOP 5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보기 TOP 5 안녕하세요.오늘은 무료로 드라마 예능을 시청하실수있는 사이트르르 소개하려고합니다. 요즘 구미호뎐 펜트하우스 카이로스 등등 재미있

influencer1004.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