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예능 영화 정보

이동욱 구미호뎐 조보아와 김범과 함께하는 판타지!!

by 퀸 & 킹 2020. 10. 7.

이동욱 구미호뎐 조보아와 김범과 함께하는 판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동욱 구미호뎐을 얘기하려고요^^
사진에서도 보면 구미호역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이동욱'도깨비' 이후 3년만에 판타지 장르에 도전한 이동욱은 도심에 정착한 구미호 이연 역을 연기한다. 
이연은 한때는 백두대간 산신이었지만 현재는 도심 속에서 현세를 어지럽히는 요괴들을 심판하며 
저승으로 보내는 심판자로 활동중인 구미호입니다.

"구미호뎐"에서 이동욱은 2020년 현재 구전동화 속 주인공들이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도심에 숨어 
현세를 살고 있다는 설정을 이끄는 주역으로 구미호 "이연" 역으로 신비롭고 강렬한 구미호입니다.

 


이동욱은 "[도깨비]라는 판타지를 해봤고, 판타지는 뭔가 준비를 많이 한다고 되는 게 아니더라. 대본에 충실히 하려고 했다. 남자 구미호라서 참고할만한 그 무엇도 없었다. 다른 구미호나 판타지를 보는 것은 따라 하게 될 것만 같아 오히려 경계했다.  대본과 세계관 안에서 즐겁게 여우처럼 뛰어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도깨비에서는 저승사자역 이었었지요~
그야말로 대~~~~박났던 드라마였지요^^
비슷하게 신 이라는 주제와 판타지 드라마라서 이동욱이 부담도 될것같습니다.

그래도 잘 해낼꺼라 믿어요^^

 


이동욱의 '구미호뎐' 출연한다는 소문은 지난해 말부터 나왔었는데요~ 1년 가까운 제작 기간에 관심이 시들해질 법도 한데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완벽한 구미호의 비주얼을 갖춘 이동욱은 꾸준히 관심에 있었습니다. 
아~뭐라고 할까요?저는 이동욱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느낌..그와중에 섹시함과 순수함까지....ㅎㅎ
얼굴에서 나오는 잘생김!!^^ 좋습니다^^

 

강신효 PD는 "사람이 가진 분위기가 무엇보다 중요했다. 남자 구미호라는 설정 때문에 이동욱이라는 배우가 꼭 맡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라며 이동욱의 캐스팅을 아주 맘에 들어했다고 하네요^^


이동욱="시퀀스 자체가 액션도 많고 CG도 많은 신이라 사실 첫 촬영으로는 좀 어려운 장면이었다. 감독님, 무술 감독과 무술팀, 스태프들의 완벽한 준비로 무사히 촬영을 잘 끝냈다"
"첫 촬영부터 힘든 장면을 잘 끝냈다는 뿌듯함과 스태프들에 대한 믿음이 생기는 순간이었다. 앞으로의 촬영 역시 이들만 믿으면 되겠다는 생각에 안심이 됐고, 그 생각대로 지금도 스태프들을 믿고 의지하며 잘 촬영하고 있다"
라고 했다네요--!!

 


아무튼 오늘 시작하는 구미호뎐-!!
이동욱배우~^^ 앞으로 안전하게 촬영했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 잘볼께요-!

 

구미호뎐 줄거리가 굼금하시다면 참고하세요-!▼▼▼▼▼▼

 

구미호뎐 재방송 1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동욱 고아라 김범

구미호뎐 재방송 1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동욱 고아라 김범 안녕하세요 10월7일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구미호뎐 줄거리 인물관계도를 소개하려고합니다. TVN에서하는 구미호�

influencer1004.tistory.com

 

댓글